top of page

2019
서울국제불교박람회
2019
November
SEOUL INTERNATIONAL
BUDDHISM EXPO
MICE
Brand Experience Design
Kim Minji
Oh Taesik Lee Juyeon
Yoon Bomi
Jinks (Lee Jinkyeong)
Kim Sohee Im Suyeon
MIND DESIGN
Director
MICE
PR
Design
Management

2019년의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명상’을 주제로 불교의 수행의식 중 ‘명상’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며 대중들에게 명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명상 ; 매 순간을 느끼는 습관 PAUSE ; Breathe in Breathe out’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Overview
Design Identity
2019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브랜드아이덴티티 키워드를 바탕으로 디자인 키워드, 디자인 에센스를 도출합니다.
도출된 디자인 에센스를 통해 2019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일관된 시각요소를 구축하며,
실제 박람회에서 관람객과의 접점을 고려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경험을 전달합니다.

Design
Essence
Identity
Keyword
Design
Keyword

Design Application
Poster


Directory Book








Band Ticket



Invitaion Ticket

BEXPO Leaflet


Clear ID Card

Standing Banner

On the Spo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