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국제불교박람회

2019

November

SEOUL INTERNATIONAL

BUDDHISM EXPO

MICE

Brand Experience Design

Kim Minji

Oh Taesik   Lee Juyeon

Yoon Bomi

Jinks (Lee Jinkyeong)

Kim Sohee   Im Suyeon

MIND DESIGN

Director

MICE

PR

Design

Management

2019년의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명상’을 주제로 불교의 수행의식 중 ‘명상’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며 대중들에게 명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명상 ; 매 순간을 느끼는 습관 PAUSE ; Breathe in Breathe out’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Overview

Design Identity

2019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브랜드아이덴티티 키워드를 바탕으로 디자인 키워드, 디자인 에센스를  도출합니다.

도출된 디자인 에센스를 통해 2019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일관된 시각요소를 구축하며, 
실제 박람회에서 관람객과의 접점을 고려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경험을 전달합니다.

Design

Essence

Identity 

Keyword

Design

Keyword

Design Application

Poster

Directory Book

Band Ticket

Invitaion Ticket

BEXPO Leaflet

Clear ID Card

Standing Banner

On the 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