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국제불교박람회

2018

April

SEOUL INTERNATIONAL

BUDDHISM EXPO

MICE

Brand Experience Design

Kim Minji

Oh Taesik   Lee Juyeon

Yoon Bomi

Jinks (Lee Jinkyeong)

Kim Sohee   Im Suyeon

MIND DESIGN

Director

MICE

PR

Design

Management

2018년의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올해에는 ‘자연의 빛, 지혜가 깃든 옷’을 주제로 우리 옷과 수행자의 옷을 연결지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불교 콘텐츠인 명상을 집중 조명하는 ‘명상대제전’, 불교박람회와

서울의 사찰들을 연계한 ‘전통문화도시축제’, 한국전통과 불교미술을 망라하는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 ‘붓다아트페스티벌’ 등

풍성한 볼거리를 통해 국내외 많은 관람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려 합니다.

Overview

Design Identity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브랜드아이덴티티 키워드를 바탕으로 디자인 키워드를  도출합니다.

도출된 디자인 키워드를 통해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일관된 시각요소를 구축하며, 
실제 박람회에서 관람객과의 접점을 고려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경험을 전달합니다.

Identity 

Keyword

Design

Keyword

Design Application

Poster

Directory Book

VIP Ticket

Invitaion Ticket

BEXPO Leaflet

Clear ID Card

Standing Banner

On the 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