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서울국제불교박람회
2018
April
SEOUL INTERNATIONAL
BUDDHISM EXPO
MICE
Brand Experience Design
Kim Minji
Oh Taesik Lee Juyeon
Yoon Bomi
Jinks (Lee Jinkyeong)
Kim Sohee Im Suyeon
MIND DESIGN
Director
MICE
PR
Design
Management

2018년의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올해에는 ‘자연의 빛, 지혜가 깃든 옷’을 주제로 우리 옷과 수행자의 옷을 연결지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불교 콘텐츠인 명상을 집중 조명하는 ‘명상대제전’, 불교박람회와
서울의 사찰들을 연계한 ‘전통문화도시축제’, 한국전통과 불교미술을 망라하는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 ‘붓다아트페스티벌’ 등
풍성한 볼거리를 통해 국내외 많은 관람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려 합니다.
Overview
Design Identity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브랜드아이덴티티 키워드를 바탕으로 디자인 키워드를 도출합니다.
도출된 디자인 키워드를 통해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일관된 시각요소를 구축하며,
실제 박람회에서 관람객과의 접점을 고려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경험을 전달합니다.

Identity
Keyword
Design
Keyword
Design Application
Poster


Directory Book








VIP Ticket

Invitaion Ticket

BEXPO Leaflet


Clear ID Card

Standing Banner























On the Spot